은근히 재도전하게 만드는 왕 단순 게임, Touch the Numbers

최근 풀터치 스크린 단말기들이 늘어나면서 단말마다 다른 터치 감도와 기존 키패드 입력 방식과 다른 진행 방식으로 인해 모바일 게임 개발사들이 어려움을 호소하는 경우를 종종 보게 된다.

게다가 공을 들여 만든 게임이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지 못하면, 차기작을 준비하기 힘들어지게 마련이다.

이럴 때 고객들의 성향 파악이나 구전 마케팅을 통한 issuing, 기업 브랜딩을 타겟으로 하는 심플한 게임이 효자 노릇을 하는 경우가 있다. 금년 6월 중순 론칭한 심플한 게임 'Touch the Numbers'도 그 중 하나이다.


1부터 25까지의 숫자를 순서대로 빠르게 탭핑해서 모두 제거하는 게임인데, 얼마나 빨리 제거하는지 랭킹을 산정하는 아주 단순한 구성으로 위에서 보는 스크린샷이 이 게임의 전부이다. 개인적으로 출퇴근 시 시간 가는줄 모르고 하루하루 기록 갱신에 여념이 없게 만드는 장본인이다.

어찌보면 이 게임은 누구나 자유롭게 개발해서 이름을 알리거나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하는 앱스토어의 매력으로 인해, 게임 전문업체로 발돋움 하겠다는 꿈을 펼쳐 보이게 된 전형적인 케이스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1982년 시스템 컨설팅으로 처음 발을 내디딘 이후, 현재는 데코메일 이나 벨소리 등 휴대폰 서비스 관련 사이트 운영 및 창간 15년을 맞이한 DTM 매거진을 출판하는 출판 사업도 함께 추진하고 있는 일본의 중견 기업 '데라시마정보기획'에서 올 5월 100% 자회사인 주식회사 tekunodo를 설립하여 개발된 게임이기 때문이다.

자, 더 이상의 말이 필요없다. 이 글을 읽은 여러분들도 이미 본 게임의 방법을 터득한 셈이니 바로 도전해 보자. (참, 쉽죠잉~)

그럼 얼마나 빠른 속도로 게임을 끝낼 수 있는지 무한 경쟁에 빠져 봅시다!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 310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 655 next